교육뉴스

제4회 차세대 리더십 세미나 참가자 모집

관리자 0 50 07.06 07:17

미주한국학교총연합회(KOSAA·회장 김응호)에서 제4회 차세대 리더십 세미나 참가신청을 받고 있다. 

 

오는 8월 3일 오전 9시부터 오후 8시 30분까지 라 미라다 할러데이 인(14299 Firestone Blvd.)에서 열리는 이번 세미나는 한글 교육의 세대 교체가 이루어지고 있는 지금 시점에서 한글학교를 졸업한 학생들을 차세대 리더로 성장시키는데 도움이 되고자 마련됐다.

 

미주한국학교총연합회는 매년 개최해오고 있는 차세대 리더십 세미나가 늘어나는 다문화 가정과 한인 2·3세 자녀를 위한 이중언어 교사의 수요를 채워줄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김응호 회장은 “차세대 한글학교 교사를 양성하여 원만한 세대교체가 이루어지도록 하며 한글학교 학생으로서의 경험을 바탕으로 한국과 미국 문화를 이어주는 가교 역할을 함과 동시에 효과적인 2세 한글 교육이 이루어지도록 하자는 취지로 차세대 리더십 세미나를 실시하고 있다”고 밝혔다. 

 

참가 대상은 한글학교의 보조교사로 9학년 이상 학생, 한글학교 졸업생 중 한국어 이중언어 교사에 관심있는 대학생이다. 등록은 오는 7월 20일까지, 참가비는 30달러이다. 6월 29일까지 조기 등록할 경우 참가비가 20달러로 할인되고, 우편으로도 접수가 가능하다. 전 과정 참석시 수료증이 수여된다.

▶ 문의: (213) 388-3345 /  kosaausa@gmail.com


태그 관련글 리스트

Comments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