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뉴스

겨울방학 MCAT 시험 준비 합숙 집중 프로그램 개강

관리자 0 17 11.30 07:47

의대 준비과정에서 학생들이 가장 부담스러워 하는 것이 MCAT시험이다. 시험 결과에 따라서 의대 진학에 대한 자신감을 갖기도 하고 또한 기대 이하의 점수를 받고 좌절해 의대 진학 자체를 포기하는 경우도 종종 있다.

 

미국 의 · 치대 진학을 준비하는 학생들을 전문적으로 지도하고 있는 스템 연구소 컨설팅 그룹의 폴 정 박사팀은 오는 12월 10일부터 2019년 1월 11일까지 5주간 MCAT, DAT 캠프를 진행한다. 숙박과 식사까지 포함해서 진행되는 이번 캠프는 부에나 파크(캘리포니아 소재)에서 열린다.

 

매년 여름과 겨울 방학동안 진행되고 있는 합숙캠프는 오전 9시부터 밤 10시까지 하루 12시간 이상 집중 지도로 단기간에 고득점을 확보하는 것을 목표로 삼았다. MCAT, DAT에서 고득점을 받은 경험자들의 강의로 진행된다. 

캠프에 참가하는 학생들은 모든 스케쥴 후에도 호텔에 모여 자발적인 경쟁과 도움을 통해서 그 효과를 배가시키게 된다.

 

지난 5년간 MCAT, DAT캠프를 통해서 쌓인 경험과 축적된 자료는 학생들을 지도하는데 큰 도움이 되고 있다. 단순히 이론이나 간접 경험만을 갖고 지도하는 것과는 너무 다른 면이 있다. 

 

뉴욕, 버지니아, 메릴랜드, 서울, 그리고 캘리포니아 등에 사무실을 두고 진학 지도를 하고 있는 스템 연구소는 지난 여름방학에도 MCAT, DAT 캠프를 합숙 형태로 진행해서 참가 학생들이 고득점을 받았다. 스템연구소의MCAT, DAT 캠프는 한인이 운영하는 미국 의대 입학 컨설팅 업체로 유일하게 전통적인 MCAT, DAT 교육기관인 케플란과 프린스톤 리뷰의 합숙 캠프와 견줄 수 있는 캠프로 평가 받고 있다.

 

폴 정 박사는“많은 한인 학생들이 의대 진학을 원하지만 준비과정에서 체계적이지 못하거나 작은 실수 하나로 의대 진학을 포기하는 경우가 많다”며“한국과는 달리 미국에서의 의 ·치대 진학은 한 번의 실수로 포기하지 않고, 끈기와 열정만 있다면 의대 진학을 이룰 수 있다”며 높지 않은 의 · 치대 입학의 문턱을 강조했다.

문의:www.stemri.com 

 

vol.189

, ,

태그 관련글 리스트

Comments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