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주 교육위원회 위원으로 팔로스버디스 고등학생 임명

교육뉴스

belt-mguy-hp.png

가주 교육위원회 위원으로 팔로스버디스 고등학생 임명

관리자 0

지난 5 13일 가주 주지사인 제리브라운은 가주 정부를 이끌어 갈 여러 분야의 의원들을 임명하였고, 이중 가주 교육위원회 (California State Board of Education)의원으로 남가주 팔로스 버디스 고등학교에 재학중인 마이클 맥파랜드(Michael McFarland)군을 입명하였다.

 

주지사는 매년 가주 전체에서 한 명의 공립고등학교 시니어 학생을 선정하여 가주교육위원회 학생의원으로 임명하여, 1년 동안 새크라맨토 회의에 참석하고, 법안의 투표권을 행사하는 등 일반 의원과 동일한 권리를 부여한다.

 

 

이번에 임명된 마이클 맥파랜드 학생은 현재 17세로 팔로스 버디스에 거주하고 있으며, 가주 학부모협회(CAPTA)의 학생위원회 멤버, 팔로스 버디스 통합교육구 교육위원회 멤버로 활약한 경력이 있다. 현재는 팔로스 버디스 고등학교의 학생회 위원, 수학과 과학기술 학생 연합의 주장, 학교의 Reach Out and Read Club의 창립 멤버이자 회장, 그리고 과학 팀의 회장을 역임하고 있다

 

브라운 주지사의 임명으로 인해 맥파랜드 군은 20158 1일부터 가주 교육위원회의 유일한 학생의원으로 활동하게 된다.


Vol.24-20150522 

, ,

0 Comments
belt-mguy-hp.png
Facebook Twitter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