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미션대학교 EMDR 치료 워크숍 안내

교육뉴스

belt-mguy-hp.png

월드미션대학교 EMDR 치료 워크숍 안내

관리자 0

9cc69889c4ede8465c4b9096969ca5b5_1582660606_6453.JPG
 

오렌지 카운티 부에나 팍에 위치한 월드미션 대학교 (총장 임성진 박사) 상담대학원 OC캠퍼스에서는 상담에 관심이 있는 분들을 위해 "상담자를 위한 EMDR 치료에 대한 워크숍과 훈련"을 제공한다. 이 워크숍은 본교 상담심리학과 송경화 교수의 인도로 2월29일 토요일 오전9시부터 오후 5시까지 진행된다.

 

EMDR 치료 (Eye Movement Desensitization and Reprocessing Therapy)는 양측성 자극을 통해 외상후 스트레스 장애 (PTSD), 불안, 우울, 공포증, 낮은 자존감, 과거의 부정적 경험으로 인한 상처 등에 단시간에 만족스러운 효과를 보이는 심리치료 기법의 하나이다.

 

교육 내용은 EMDR에 대한 이론 공부와 함께, 강사의 시연을 관찰하고 직접 실습을 해 봄으로써 실제로 EMDR을 본인의 상담과 심리치료를 위해 활용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상담을 공부하는 분들이나 현재 상담을 하고 있는 분들이 이 교육을 통해 내담자를 더 효율적으로 도울 수 있는 방법을 배울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회비는 교육 당일 점심식사와 교재비를 포함하여 $100이고 월드미션 대학교 재학생들에게는 50% 할인이 적용된다. 교육의 수준을 유지하기 위해 선착순 15명만 신청을 받으며 당일 신청은 받지 않는다. 이 교육은 상담자를 위한 교육이고, PTSD 치료를 위한 실제 EMDR 세션은 아니며, 자격증 과정도 아니다.

 

월드미션 대학교 상담대학원은 LA 와 OC 두 곳의 캠퍼스에서 상담학 석사 과정을 제공하고 있으며, 특히 상담실습과 슈퍼비전을 통해 전문적으로 상담을 훈련할 수 있는 커리큘럼으로 교육하고 있다.  또한 부설 상담소에서는 지역 한인들을 위한 전문적인 상담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등록 신청이나 자세한 안내 문의를 위한 연락처는 다음과 같다.

 

▶ 월드미션 대학교, www.wmu.edu, 213-388-1000

▶ OC 상담대학원: 7342 Orangethorpe Ave. Suite A-103, Buena Park, CA 90621


,

0 Comments
belt-mguy-hp.png
Facebook Twitter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