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주 공립학교, 올 학년말까지 휴교

교육뉴스

belt-mguy-hp.png

가주 공립학교, 올 학년말까지 휴교

관리자 0

db0b64b6a0a072a75e8f91554ab5de80_1585876352_137.jpg
 

캘리포니아주의 공립 학교들이 이번 학년도가 끝날 때까지 휴교에 들어갈 것이라고 개빈뉴섬 주지사가 밝혔다.

 

뉴섬 주지사는 각 가정이나 교사들은 이번 학년도 내내 휴교령이 지속된다는 생각으로 원격교육의 질을 높이기 위해 노력해줄 것을 당부했다.

 

10세 이하 4명의 자녀를 둔 아버지이기도 한 뉴섬 주지사는 "모든 엄마, 모든 교사, 모든 간병인에게 감사의 말을 전하고 싶다. 나는 이것이 얼마나 스트레스인지 알지만, 지금같은 상황에서는 어쩔 수가 없다. 나를 믿어 달라."며 아이들의 새로운 현실에 대처하는 데 큰 어려움을 겪고 있는 여성들에게 특별히 감사한다고 말했다.

 

또한 뉴섬 주지사는 가주의 학생들의 원격교육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구글이 가주 주민들에게 인터넷 및 광대역 용량을 제공하기 위해 10만 개의 액세스 포인트를 만들고 있다고도 밝혔다.

 

구글의 CEO는 농촌지역의 10만가구에 무료 Wi-Fi를 제공하고 4000개의 크롬북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무료 Wi-Fi는 T-Mobile에서 제공하는 모바일 핫스팟을 통해 제공된다.


,

0 Comments
belt-mguy-hp.png
Facebook Twitter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