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뉴스

LAUSD 13일 온라인 개학

관리자 0 127 05.08 04:55

 

LA통합교육구(LAUSD)가 다음 주부터 온라인 수업을 진행한다.


6
일 어스틴 뷰너 LAUSD 교육감은 “한 달 동안의 봄방학은 이번 주로 끝난다. 모든 학생은 13일부터 온라인으로 수업에 복귀한다”고 밝혔다. 구체적인 학기말까지의 스케줄과 졸업식 등은 개학일에 공개한다.

뷰너 교육감은 “현시점에서 정상적으로 학교가 문을 열고 수업을 하기까지는 좀 더 시간이 걸릴 것으로 보인다”며 “이에 따라 월요일부터 온라인으로 모든 수업을 정상적으로 진행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LAUSD
에 따르면 산하 전체 학생의 96%가 집에서 온라인으로 수업을 받을 수 있는데 필요한 크롬북과 인터넷을 갖춘 것으로 파악되고 있다. 그러나 여전히 5000여명의 학생은준비가 안 된 것으로 나타나 각 학교와 교사들이 학생들과 연락을 취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LAUSD는 코로나19 사태가 확산되자 지난달 16일 봄방학을 앞당겨 휴교령을 내렸다가 오는 5 1일까지로 연장했으며 이후 온라인 수업으로 전환하는 시스템을 구축해왔다.

한편, LAUSD는 휴교가 시작된 후 저소득층 학생들의 급식을 지원하기 위해 학생들이 학교에 들러 점심을 가져갈 수 있는 ‘그랩앤고(Grab&Go)’ 프로그램을 시작해 500만 개의 식사를 제공해 왔다.


 

, , ,

Comments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