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DC 9월 개학 가이드라인 발표

교육뉴스

belt-mguy-hp.png

CDC 9월 개학 가이드라인 발표

관리자 0

 

1dddb97fec584a7ad4763eca112d21d1_1590701920_7621.jpg

매일 교내 소독, 점심도 교실에서

 

연방 질병관리예방센터(CDC) 올 가을 개학을 위한 가이드라인을 발표했다.
 

가이드라인에 따르면 각 학교는 매일 교실문 손잡이, 운동 시설, 식수대 등 건물 안과 밖의 시설을 최소 1차례 이상 소독해야 하며, 통학 버스 내부도 매일 소독해야 한다.
 

수업 시간에도 마스크를 착용해야 하고 책상은 6피트 이상 떨어져 있어야 하며, 모든 책상이 같은 방향을 향하고 있어야 한다.
 

또한 학교 내부 곳곳에 알코올이 60% 이상 함유된 손 세정제를 배치해야 하고, 매일 식수대의 안전 여부를 조사하고 교내 환기 시스템도 이상이 없는지 점검해야 한다교실 창문은 가능한 한 닫아 두지만 대신 외부 공기가 교실 내부에 들어오도록 조치해야 한다

 

현장학습이나 그룹 행사, 과외 활동은 할 수 없으며, 점심 식사도 카페테리아 대신 교실에서 각자 먹도록 지도해야 하는 내용이 담겨 있다.

CDC는 “가장 중요한 것은 학생들이 물리적 거리 두기를 준수하고 반드시 마스크를 착용해 바이러스에 노출을 최소화하는 것”이라며 “학생들에게 손 씻는 법과 마스크 착용법 등을 지속적으로 지도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 , ,

0 Comments
belt-mguy-hp.png
Facebook Twitter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