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리토스 칼리지의 아동 개발센터 새단장

교육뉴스

belt-mguy-hp.png

세리토스 칼리지의 아동 개발센터 새단장

관리자 0

세리토스 칼리지의 아동 개발센터 새단장

 

9ca6f193a0e629429bdabf1c4108f369_1475622639_57.jpg
 

 

300명의 부모들과 지역주민들이 지난 26일 세리토스 칼리지에서 새로 건축한 아동개발센터 (Child Development Center)의 건물개관식에 참석했다. 이 시설은 2개의교실,오피스,부엌과 교사방을 갖추고 2세에서 5세에 해당하는 약125명의 어린이들에게 프리스쿨 과정을 제공하는 공간으로 이용된다.


6.1밀리언을 들인 프로젝트로 900스퀘어핏의 유아부공간을 포함한 1에이커에 달하는 넓은 면적의 건물과 건물앞에는 암벽을 타는 공간, 지하터널, 아트스튜디오, , 바닷가, 도시, 시골지역으로 꾸며진 교육체험 공간이 마련되어 있다.



세리토스 칼리지의 아동개발센터에서 제공하는 프리스쿨 프로그램은 1년넘게 웨이팅 리스트에 이름을 올려 놓아야할 만큼 이미 지역 주민들에게 인기가 많다. 오전반과 종일반으로 구분되어 있고 저렴한 비용으로 체험학습을 위주로 하는 양질의 프로그램을 받을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이 프로그램은 세리토스칼리지에서 유아교육을 공부하는 학생들의 교생실습 장소이기도 하고, 아이가 있는 칼리지의 재학생들이 대학공부를 잘 마칠수 있도록 아이들을 잘 보살펴 준다는 취지로 생겨나 지금은 주변대학교에서 견학을 오는가 하면 여러가지 상도 많이 받은 프로그램이다.


세리토스 칼리지 회장 린다레이시박사는 이날 개관식에 참석해 준 부모들과 지역주민들에게 감사를 표하며 캠퍼스를 재정비할 수 있게 투표에 임해준 모든 분들께 감사를 표했다.

 

 

레이시 박사는최신 시설을 갖춘 아동개발센터는 학생들과 부모들이 성공적으로 아이들을 기르면서 동시에 대학 공부를 마칠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도와 줄 것이다라고 말하였다.



vol.12-20150227 


, , , , ,

0 Comments
belt-mguy-hp.png
Facebook Twitter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