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한인회 대학입시 유튜브 강의

교육뉴스

belt-mguy-m.png

LA한인회 대학입시 유튜브 강의

가교 0

182fefcfb7cd339c839e5eb48bfed047_1670883083_8108.jpg

NGA차세대에드보켓즈 재단 헬렌 김(가운데) 대표가 제임스 안 LA한인회장(오른쪽), 진 최 이사와 무료 강의를 소개했다.
 

- 13일 LA한인회 유튜브 채널

- 헬렌 김 대표 무료 강의 


한인 학부모와 청소년이라면 누구나 관심을 갖는 대학입시 정시원서에 대해 베테랑 전문가가 쉽게 알려주는 무료 강의가 열려 주목된다.

LA한인회는 문화예술분과 위원회는 정기 교양 강좌의 일환으로 내일(13일) 오후 6시 LA한인회 유튜브 채널(youtube.com/kaflatv)에서 ‘대학입시 정시원서’를 주제로 온라인 강의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 강의에선 32년의 대학입시 컨설팅 경험이 있는 헬렌 김 NGA차세대애드보켓즈 재단 대표가 강사로 나서 ▲미국 입시는 어떻게 나눠지나 ▲부모가 돕는 방법 ▲신청서 써내는 방법 ▲신청을 끝내고 해야할 일 등 대학 입시를 앞둔 자녀와 부모에게 중요한 정보를 알려준다. 김 대표는 현재 LA한인회 이사로 봉사하고 있으며, 세계한민족여성네트워크 LA지회장으로도 활동 중이다.


LA한인회 측은 “본래 김 대표와 같은 전문가를 통해 대학입시 컨설팅을 받으려면 매우 비싼 가격을 지불해야 한다”며, ”물론 이번엔 일단 대학입시 정시원서에 대해서만 강의가 진행되지만 이 역시 많은 정보가 있는 가치있는 강의가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헬렌 김 대표는 “’입시 공학’이라는 이름이 붙을 만큼 미국 대학 입시는 길고도 복잡하며, 미국에서 학위를 받을 수 있는 대학이 4,000여개나 되는 만큼 정시 원서에 대한 부분만 해도 간단치가 않기에 학생도 학부모도 많은 혼란과 고민을 겪는다”고 말했다. 이어 “정시원서 마감일이 얼마 남지 않은 가운데, 꼭 한번은 자녀와 싸운다는 원서 써 내기에 대해 전반적인 정보를 제공하고 이해할 수 있게 풀어드리겠다”고 말하고 “가능한 많은 한인들이 도움을 받을 수 있었으면 좋겠다”며 많은 한인들의 관심을 당부했다. 

문의 (323)732-0700 



, ,

0 Comments

belt-mguy-m.png

Facebook Twitter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