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 캘리포니아 음악학교 대통령 자원 봉사상(PVSA)

교육뉴스

belt-mguy-hp.png

뉴 캘리포니아 음악학교 대통령 자원 봉사상(PVSA)

관리자 0

6월 16일 쎄리토스의 크로스로드 교회에서 열린  뉴 캘리포니아 음악학교의 정기 연주회에서 6명의 학생들이 (자슈아강,제인김, 클로에리, 예나김, 준하김, 소피아서) 대통령 봉사상을 수여 받았다.

 

뉴캘리포니아 음악학교의 학생들과 자원봉사자들은 함께 무대에 올라 피아노, 바이올린, 첼로, 클라리넷, 핸드챠임, 앙상블등의 다양한 연주를 들려 주었다. 

수상자들은 주정부 공인 ‘대통령 봉사상(PVSA)’ 시상 단체인 뉴캘리포니아 음악학교에서 음악 봉사를 통해서 커뮤니티 서비스 활동 시간을 1년동안 적립하였으며, 각각의 봉사 시간에 따라 대통령 봉사상과 함께 대통령의 축하 편지를 수여 받았다.

 

 학생들은 ‘대통령 봉사상(PVSA)’ 프로그램을 통해 양로 병원, 어린이 병원등에서 지역 사회에 아름다운 음악을 소개하고 있으며, 또한 저소득층 어린이들에게 무료로 음악 레슨을 제공하고 있다. 학생들은 음악봉사 활동을 하면서 음악을 배우는 목적을 깨닫고, 타인을 배려하며 자연스럽게 사랑을 나누는 법을 배운다. 

 

음악이라는 좋은 선물을 사용하여  친구나 사랑하는 사람에게 기쁨을 줄 수 있고, 음악을 자주 접할 수 없는 이웃들에게 다가가 음악적 재능을 나눔으로써 다른 사람의 삶을 밝게 하고, 다른 학생들과 아름다운 하모니를 이루어 연주하는 과정을 통해 책임감과 헌신을 배울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게 된다.

 

뉴캘리포니아 음악학교의 이혜경 학장에게 피아노를 사사받고있는  제인김(옥스포드 아카데미 10학년)은 작년에 이어 ‘카네기 국제 콩쿨’에서 입상하여, 음악가들의 ‘꿈의 무대’인 뉴욕 카네기홀 무대에서 연주하는 영광을 얻었다.

 

 부에나파크에 위치한 '뉴 캘리포니아 음악학교'(New California Conservatory)는 최고의 교수진과 시설을 갖추고 전문적인 커리큘럼으로 재능 있는 음악 꿈나무들을 키워 나가고 있는 OC 지역의 대표적인 음악 교육기관이다. 모든 악기를 배울 수 있는 뉴 캘리포니아 음악학교는 1년에 두 차례의 정기 연주회를 개최하고 있으며  CM 테스트, 콩클, AP 뮤직, 음악대학 준비반 등과 성인을 위한 오토하프, 키보드, 기타, 드럼, 반주법 클래스 및 각종 실용 음악 레슨을 실시하고 있다. 미국 교육부 BPPE로부터 정식 학위 인가를 받은 교회 음악 대학원에서는 각 분야의  최고 권위의 교수진을 초빙하여 최상의 교회 음악을 교육하고 있으며 우수 학생에게는 장학금 혜택도 있다.

 

▶ 문의: (714)522-6789

▶ 주소: 7342 Orangethorpe Ave, C-101, Buena Park, CA 90621  

▶ 웹사이트: www.nccmusic.org


0 Comments
belt-mguy-hp.png
Facebook Twitter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