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은 “Arts Education Month"

교육뉴스

belt-mguy-hp.png

3월은 “Arts Education Month"

관리자 0

95b767040f890a7f491d8b109da96e71_1477250520_76.jpg
 

지난 3 2일 상원의원 Jean Fuller (-Bakersfield) Bell Allen (-Santa Monica) 2015 3월을 Arts Education의 달로 정했다.

 

Fuller 상원의원은 “교육자로서의 경험이 있어 전인교육의 중요성을 잘 알고 있다”라며, Allen 상원의원과 함께 결의안 Senate Concurrent Resolution 14를 발표하였다

 

이 결의안은 3월을 아트 교육의 달 ‘Arts Education Months' 로 정하고 각 학교의 아트 수업의 중요성을 강조하는 것을 목적으로 발의된 것이다여기서 아트 교육이란 댄스, 음악, 연극, 문학, 디자인, 다양한 시각 예술을 포함한다.

 

상원의원 Ben Allen은 “학교에서 이루어지는 다양한 예술활동의 경험은 어린이와 청소년들의 창의적인 학습을 유발하고 전인교육의 근본이 된다. 우리가 학교에서 아트 교육의 중요한 역할을 인식하는 것은 상당히 중요하다. 학생들이 공립 학교에서 아트에 접근하는 기회를 늘릴 수 있는 길을 마련하기 위해, 이번 결의안을 통해 3월을 Arts Education Month로 정한다.” 라고 말했다.

 

두 상원의원은 연극과 같은 공연예술에 참여 하는 학생들은 학업에서 더 좋은 점수를 받고 학교를 중도 포기하는 비율이 상대적으로 낮다는 연구결과의 발표를 언급하면서 아트수업이나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학생들은 시험성적뿐만 아니라 커뮤니티 서비스의 참여도 높다고 한다.

 

가주교육부는 각 공립 학교의 아트 교육의 지원을 계속할 것을 결정했다. 아트 교육을 고등학교와 그 이상의 고등교육에서 중요한 과목으로 지원할 것이며 UC CSU시스템의 입학 요구조건 중 하나로 학생들이 고등학교 재학 동안 댄스, 음악, 연극 또는 공연예술 분야의 수업을 최소한 1년 동안 꾸준히 수강할 것을 권한다고 밝혔다.

 

Vol.16-20150327


,

0 Comments
belt-mguy-hp.png
Facebook Twitter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