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ndles of Books’ 지역 청소년센터에 도서와 미술재료 기부
‘Bundles of Books’는 로스 알라미토스 시의 청소년 센터 방과후 프로그램 (Youth Center’s After School Program)에 도서와 미술 재료를 기부하였다. 이로써 방과후 프로그램을 이용하는 어린이와 청소년들이 각자 4~5권의 책과 미술 재료를 가질 수 있게 되었다.
‘Bundles of Books’는 Rossmore 주민인 Charmaine Alvarado에 의해 설립된 오렌지 카운티를 기반으로 하는 도서기증단체이다. ‘Bundles of Books’는 도서를 기부 받아 책이 필요한 곳에 제공하고 있으며, 자녀와 함께 가정에서 독서를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자료를 부모들에게 제공한다. 이는 가정에서도 자녀들이 독서를 통해 읽기, 쓰기 능력을 키울 수 있도록 하기 위함이다.
지난 2013~14년에는 2만여점의 도서와 학용품을 지역 커뮤니티에 기증했고, 롱비치의 Miller’s Children’s Hospital과 협력하여 “If You Give a Mouse a Cookie”와 같은 책을 어린이 환자들에게 읽어주는 시간도 가졌다.
그 외 롱비치의 프리스쿨 프로그램, 애나하임의 Dale 중학교, 스탠튼 시의 노숙자 프로그램, 오렌지 카운티의 Food for Soul/Summer Harvest 등에 도서와 학용품 등을 기증해왔다. ‘Bundles of Books’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www.bundlesofbooks.us를 참조하고, 로스 알라미토스의 청소년 센터의 방과후 프로그램은 (562)493-4043으로 문의하면 된다.
Vol.20-20150423
‘Bundles of Books’, 오렌지 카운티 도서기증단체, 자녀와 함께 책 읽기, 오렌지 카운티 책 읽기, 청소년 도서, 가주교육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