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C 2022년 가을학기 오늘 지원서 마감

교육뉴스

belt-mguy-hp.png

UC 2022년 가을학기 오늘 지원서 마감

관리자 0

UCLA와 UC 버클리를 비롯한 UC 계열대의 2022년 가을학기 신입 및 편입 지원자 원서 접수가 30일 오후 11시59분에 마감된다.


원서접수 때 필요한 내용은 고교성적과 표준시험 점수, 신상정보, 과외활동, 수상경력, 봉사내역, 퍼스널에세이 두 개 등이다. UC의 경우 원서 하나로 여러 캠퍼스에 중복 지원이 가능하다.


보통 마지막 날에 서류가 한꺼번에 몰릴 경우 해당 대학의 컴퓨터 서버가 다운될 가능성도 있지만, 마감일을 지키지 못한 책임은 학생에게 돌아간다.


UC 계열은 2021년 가을학기부터 2025년 봄 학기 사이 입학 지원자에 대해 SAT 및 ACT 점수를 전혀 고려하지 않는다고 발표한 바 있다. 이에 따라 표준화 시험 점수 의무화는 없어졌지만 원서 접수 전 SAT나 ACT를 치렀다면 12월에 점수를 보고하면 된다.


비록 표준화 시험 점수 요구를 하지 않지만 시험 점수 제출을 원하면 12월에 시험을 볼 예정이라고 알리고 1~2월 사이에 점수 결과를 제출하면 된다.


UC는 캠퍼스별로 내년 2~3월 중 합격자 발표를 하게 되며 5월1일까지 진학할 캠퍼스를 선택하면 입학 절차가 종료된다.



, , ,

0 Comments
belt-mguy-hp.png
Facebook Twitter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