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실문화재단, LACC에 한국학 지원금 10만달러 기부

교육뉴스

belt-mguy-hp.png

황실문화재단, LACC에 한국학 지원금 10만달러 기부

관리자 0

f07efe8425b699f9dab785eac773a34e_1651095091_9521.jpg

황실문화재단이 26일 LA 시티칼리지(LACC) 한국학 프로그램 지원을 위해 10만달러를 기부했다. 이날 LA 총영사관의 최하영 교육영사(맨 왼쪽), 황실문화재단 측의 대니 임 방송인(세 번째), LA 한인회 로라 전 전 회장(다섯 번째) 등이 대형 모형 체크를 들고 있다.
 

- 세종대왕 동상 건축과 대형 배너 설치도 지원


미국 내에서 유일하게 한국학 2년제 학위(AA)를 제공하고 있는 LA 시티칼리지(LACC) 한국학 프로그램을 지원하기 위해 황실문화재단이 10만달러를 기부했다. 또한 오는 10월에는 LACC 캠퍼스 내에 세종대왕 동상이 건축될 예정이다.


황실문화재단은 26일 LACC 캠퍼스에서 개최된 기금 전달 행사에서 한국학 프로그램의 발전을 위해 쓰일 지원금 10만달러를 전달했다. 황실문화재단은 LACC 내 캠퍼스 내부에 세종대왕 동상 건축도 오는 10월 9일 한글날 이전까지 완료할 예정이다.


이날 황실문화재단 측의 대니 임씨는 “LACC와 파트너십을 맺게 돼 영광이다”며 “한국어 교육은 한인 차세대들의 모국에 대한 이해도를 높인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고 말했다.


LACC는 미국 내 커뮤니티 칼리지들 중에 가장 큰 한국어 프로그램을 운영 중으로 AA 학위를 수여하는 유일한 커뮤니티 칼리지다. 또한 캘리포니아주가 승인한 한국어 자격증 프로그램도 제공하고 있다.

, ,

0 Comments
belt-mguy-hp.png
Facebook Twitter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