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QS 비즈니스 석사 순위 발표

교육뉴스

belt-mguy-hp.png

2021 QS 비즈니스 석사 순위 발표

관리자 0

 

- 전 세계 고용주들에게 가장 수요가 높은 전공

세계적인 고등교육 및 비즈니스 교육 분석기업 QS(Quacquarelli Symonds)가 QS 세계 대학 순위: 공급망 관리 석사 프로그램(World University Rankings: Masters in Supply Chain Management) 을 발표했다. 이 순위는 전문 경영학 석사 순위 시리즈에 새로 추가된 것이다. QS 세계 대학 순위의 경영학 부문은 비즈니스 분석 석사, 금융, 관리와 마케팅을 비롯해 정규 MBA도 포함한다.

QS의 CEO Nunzio Quacquarelli는 "코로나19 백신을 배포하고자 하는 기업이든, 코로나19 팬더믹 이후 급속하게 성장한 전자상거래 같은 부문이든, 전 세계 기업은 공급망 관리를 전문으로 하는 인재를 채용하고 있다"라며 "데이터 분석학이 성장했듯이, 공급망 관리는 향후 10년간 새로운 경력 방향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QS는 경영학 석사 순위 시리즈를 확장해서 가장 인기 많은 경력 전공을 포함했으며, 전 세계 예비 학습자를 대상으로 해당 분야에서 최고의 프로그램을 찾는 데 일조할 독자적인 통찰을 제공하게 됐다"고 덧붙였다.

이 순위는 취업 능력, 기업가 정신과 동문의 성과, 투자 수익, 사상적 리더십 및 학급과 교수진의 다양성을 측정한다. 이들 순위는 전 세계 고용주 사이에서 가장 수요가 높은 대학원 프로그램을 커버한다.

QS 순위 마스터 Dr Andrew MacFarlane은 "QS는 프로그램과 관련된 투입을 분석하는 한편, 전 세계적으로 거의 37,000명에 달하는 고용주와 34,000명이 넘는 학자의 관점에서 구체적인 경영대학원의 명성을 고려했다"라며 "마지막으로 학교별로 성공적인 동문 27,831명의 교육 방향을 보여주는 지도도 작성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스탠퍼드 GSB가 QS 대학 순위 글로벌 정규 MBA 부문에서 여전히 1위를 기록했고, 와튼 스쿨은 2위에 머물렀다. HEC 파리, INSEAD, 런던 비즈니스 스쿨 및 IE 비즈니스 스쿨이 상위 10위권에 들면서, 오늘날 주요 MBA 프로그램의 국제적인 풋프린트를 부각시켰다.

c63d53c760e6828e85ed2b18dc7d53a7_1602281597_2576.jpg
 

 

 

0 Comments
belt-mguy-hp.png
Facebook Twitter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